2012년 7월

이브자리 | 'Healing 8' Space Branding Identity Plan




Preview

침구 브랜드 '이브자리' 매장의 공간 아이덴티티 성립을 위한 SI브랜딩입니다.


[My Role]

시장 및 소비자 리서치 / 브랜드 디자인 에센스 발전 및 컨셉 제안 / 참여율 - 100%


-


1. Planning Direction


1) Brand Identity Concept 

매일 반복되는 하루 8시간의 수면시간 동안 단순히 잠을 자는 것이 아니라, 이브자리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‘힐링’한다는 컨셉 


2) Space

힐링을 위한 최상의 수면환경을 이불 / 베게 / 베드 / 향 / 조명 / 소리 / 색 / 소품의 8가지 섹션구성



2. Applicati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