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2월
시니어 라이프 매니지먼트 브랜드 '심큰' | 브랜드 스토리, 브로셔 카피라이팅
'심큰'은 따뜻하고 큰 마음을 의미하는 시니어 라이프 매니지먼트 브랜드입니다.
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하는 프리미엄 가구 및 욕실 시스템 수입 브랜드와 서비스,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.
워드워드는 이러한 콘텐츠들의 내용을 담은 브랜드 스토리와 브로셔 제작을 위한 카피라이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-
| 브랜드 스토리
Selective Care Service
심큰/SHIMKEUN
-
‘따뜻하고 큰 마음’ 심큰은 시니어 세대를 위한 다양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까다로운 안목으로 선택한 프리미엄 케어 침대, 유니버설 디자인 욕실 시스템, 휠 클라이너, 소파베드 등의 가구를 경험하며 일상의 편안함을 누리세요. 단순한 편리함과 사용성을 넘어 사용자가 누릴 삶의 질과 존엄성까지 고려한 디자인만을 권합니다.
개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은 심큰의 360° 다면 서비스가 돕습니다. 치매 환자를 위한 맞춤형 인테리어, 전 세계 유명 병원 150여 곳의 2차 소견을 무료로 제공받는 ‘메디가이드’ 멤버십 서비스, 원격 진료 및 면담을 위한 ‘비디오 로봇 시스템’ 등을 통해 더 슬기로운 시니어 라이프를 경험하세요.
심큰의 최종 목표는 시니어 세대에도 계속될 꿈과 목표, 그리고 건강한 삶을 위한 커뮤니티를 완성하는 것입니다. 더 편한 생활뿐 아니라 사람들과의 어울림으로 완전한 행복의 완성에 한발 더 나아가는데 함께하겠습니다.